카테고리 없음

결혼 계획 수립을 위한 주요 팁

실루엣루시퍼 2020. 6. 3. 11:49


결혼 계획 수립을 위한 주요 팁



시간을 들여 어떤 연구를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결혼 계획은 벅찬 과제다.


운 좋게도, 이 정보는 여러분이 더 기억에 남는 행사를 갖도록 도울 수 있다.




결혼식에 맞는 술 종류를 찾으려면 여러 가지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오픈 바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고, 오래 열면 더 비싸질 수 있다.


당신의 공연장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저렴한 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그들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봐라.




전통적인 웨딩 케이크를 원하지 않는다면, 개인 크기의 케이크를 고려해보라.


어떤 빵집들은 심지어 글루텐이 없는 재료, 프로스팅 대신 과일 채우기, 무칼로리 감미료, 심지어 타르트 머랭 토핑과 같은 건강 옵션뿐만 아니라 1인분 당 100칼로리 미만의 신선한 컵케이크를 배송할 것이다.




리셉션에 대한 당신의 선택이 충분한 춤추는 공간을 갖도록 하라.


결혼식에서 춤을 추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단지 가구들 중 일부를 비켜서 꼬리깃털을 흔들기만 하면 된다!



친구와 가족이 목적지 결혼식에 함께 하는 이상적인 선물 아이디어는 각 손님들의 방으로 지역 굿즈를 배달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바구니에 넣어야 할 몇 가지 품목의 예로는 일회용 카메라, 선모자, 선글라스, 관광지도 및 가이드 등이 있다.


현지 레스토랑 가이드와 식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쿠폰을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정오가 피로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사람들은 낮 시간 동안 술을 덜 마시며, 이것은 당신의 술집을 낮출 수 있다.


점심 식사는 간식보다 훨씬 저렴하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메뉴를 강화하거나 꽃꽂이나 결혼 특혜와 같은 다른 분야로 당신의 예산의 일부를 돌릴 여유가 있다.




고객에게 시간 외 참석자를 포함한 온라인 이벤트 목록을 제공하여 고객이 참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인지하도록 하십시오.


리허설과 같은 행사에 참석해야 할 경우 모든 사람이 정확한 위치에 즉시 나타나도록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드레스를 골라 사더라도 웨딩샵에서는 결혼식 때까지 보관해야 한다.


옷장 안에 넣어두면 옷이 얼룩지거나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중요한 날이 올 때, 당신의 드레스는 여전히 완전히 새로운 상태에 있을 것이다.




이런 결혼식의 여유가 있다면 유람선을 타고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도 함께 오도록 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식이 끝나는 대로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다.


크루즈 회사들은 종종 그들의 배에 신혼여행과 결혼식에 관한 특별 패키지와 요금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아마도 두 개 또는 여러 개의 메뉴를 함께 섞어서 음식을 다양하고 편안하게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디저트, 음료수 또는 심지어 먹을 수 있는 결혼 호의를 위한 민족적 선택권을 포함하라.




거주지의 법적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목적지 결혼식을 계획하지 마십시오.


레지던트 요건, 수수료 또는 기타 형식에 관계없이, 중요한 날을 위해 호텔과 서비스를 예약하는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필요 사항을 해결해야 한다.




당신의 비디오 제작자의 이전 작품을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은 매우 높은 품질을 가진 사람을 원할 것이다.


예전에는 VHS가 결혼식에 선호하는 형식이었지만, 이제는 DVD나 심지어 비디오의 디지털 카피까지 받아야 한다.


사진작가에게 중요한 것들을 우선시하고 사진작가가 그들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 글의 주제를 염두에 두면, 중요한 날을 계획할 때 자주 일어나는 그 압도적인 느낌을 피할 수 있다.


여기에 제공된 자원에 문제없이 당신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