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러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평판 관리에 대한 이 기사 확인

실루엣루시퍼 2020. 6. 3. 11:50


여러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평판 관리에 대한 이 기사 확인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정보를 찾기가 항상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싫증이 나십니까? 이 기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것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유용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




부정적인 인터넷 콘텐츠를 다루는 것과 관련된 공격 전략에 집중하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많이 받고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가능한 한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에게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하라.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및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구글은 고객 불만족으로 인해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우 부정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이 순위가 높아지기 전에 그들을 막아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전문적으로 제어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주목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을 기업들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토론하기 위해 사용한다.


사회적 존재를 감시하면 사업에 대해 부정적인 말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고, 싹을 빨리 틔울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평판 관리를 담당할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일부 영역에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업이 성장하면 더 많은 고객을 얻게 될 것이다.


여기에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불만 사항들이 포함될 것이다.


이것들을 이슈가 되지 않도록 빨리 다루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읽는다면, 그 유혹은 화를 내고 싶은 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논평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이다.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적절한 기대치를 정하기 위해 반드시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은 완전히 투명해지고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실수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업에 있어서 솔직하고 개방적인 것은 성공을 향한 먼 길을 갈 수 있다.




좋은 충고를 듣는 것은 정말 가능하다.


당신이 이 정보를 적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이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