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충고를 따르면, 더 밝고, 더 밝은 미소가 여러분의 것이 될 수 있답니다!
하얀 치아는 건강과 아름다움의 멋진 표시다.
모든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최선을 보고 느끼고 싶어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불꽃과 하얀 치아를 얻을 수 있는 요령과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지금 바로 시작하면 곧 새롭고 밝은 미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충치나 잇몸 질환을 앓고 있다면 치아 미백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치과에 가봐야 한다.
이런 질환이 있을 때는 이를 미백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
치과의사에게 문의하여 치아 미백에 걸리는 것이 현명한지 알아보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치아를 희게 하는 방법은 과일을 이용하는 것이다.
특히 딸기와 오렌지는 미백에 아주 좋을 수 있다.
딸기를 두어 개로 반죽을 만들어 치아에 바른다.
약 5분 후에 당신은 미소를 지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치아에 단순히 주황색 껍질을 문지르는 것만으로 이빨을 닦을 수 있다.
집에서 이를 희게 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 깊게 지시를 따라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염증이나 짜증과 같은 고통스러운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치아에 영구적으로 손상을 줄 수도 있다.
치아 미백 제품은 포장에 지시된 대로만 사용해야 한다.
치아 변색을 예방하려면 식사 후에 이를 닦는 것이 좋다.
얼룩을 유발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이 있다.
단, 식사 직후 양치질을 하면 예방이 가능하다.
이것은 특히 커피를 마실 때 반드시 따라야 할 정보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이 더 밝고 밝은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치아를 신선하게 헹구게 할 것이다.
설탕이 든 음료를 고르기 보다는 먹는 동안 그리고 갈증을 느낄 때 물을 마셔라.
사과를 먹어서 이빨을 희게 하거나 이빨을 희게 보이도록 해라.
사과와 다른 바삭바삭한 물건들은 에나멜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당신의 치아를 깨끗하게 할 것이다.
이를 자연스럽게 닦기 위해 섬유질 야채와 과일을 선택하라.
브로콜리, 오이, 사과, 당근을 예로 들 수 있다.
날것으로 먹고, 잘 씹으면 마법을 부릴 기회가 생긴다.
더 많은 부위를 가리기 위해 입 주위를 휘저어 음식을 먹도록 하십시오.
적포도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흔히 치아에 부득이한 얼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포도주의 붉은 색은 치아의 에나멜에 흡수되어 변색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이를 악물고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적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멈추거나 최소한 그것을 줄이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치아가 필요하고 기다리고 싶지 않다면, 치과의사와의 약속을 잡아라.
치아 미백은 단순히 화장품의 문제가 아니다.
치과의사와 이야기하지 않으면, 당신은 길 아래 구강 구조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치과의사는 당신의 입과 미소를 위한 최고의 치료 계획을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트레이를 사용하여 이를 희게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이빨에 맞도록 하십시오.
치아 주위에 올바르게 장착되지 않은 트레이는 잇몸에 화학적 자극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런 경우라면 다른 사이즈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그 제품의 사용을 전면 중단하라.
만약 얼룩을 촉진시킬 수 있는 어두운 액체를 섭취해야 한다면, 물 한 모금과 함께 즉시 따라해 보십시오.
커피나 차와 같은 어두운 음료 다음에 물을 마시는 것은 색소가 치아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티와 커피를 빨대로 마시면서 얼룩을 피하거나 우유로 음료를 가볍게 할 수도 있다.
치아는 치아에 바셀린을 사용하는 미인대회 요령을 사용해 보라.
맛있는 맛은 없겠지만, 바셀린은 여러분의 치아가 얼룩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임시 방벽을 만들 것이다.
딸기 페이스트는 치아 화이트닝에 이로운 효과가 있다.
신선한 딸기를 가져와 으깨어 치아에 바른다.
딸기는 치아를 미백하고 얼룩을 없애기 위한 자연적인 방법이다.
치아가 희어졌다고 세상에 고백하는 부자연스러운 하얀 미소는 결코 상대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기사에 포함된 팁은 당신이 항상 원하던 하얀 치아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최선을 보고 느끼고 싶어한다.
새댁이 씽씽 웃으며 기다리고 있다.